Square

노블 대구본사 053-746-0114

[추천여행지] 거제시 백일홍, 핑크뮬리 단지 조성

게시판 상세보기
조회수 700


[더뉴스코리아=김두용 기자] 거제시는 제15회 거제섬꽃축제의 사전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거제면 농업개발원 진입 입구 4,000㎡의 부지에 백일홍과 핑크뮬리 재배단지를 조성하였다.

10월 31일부터 11월 8일까지 실시하는 거제섬꽃축제는 모든 부대행사는 취소하고 가을꽃전시회로 축소 운영하기로 하였으나 분홍색으로 물든 핑크뮬리와 대한민국 지도 형상을 한 백일홍 단지는 코로나-19로 지친 일상을 잠시 쉬어 갈 수 있도록 개방하기로 하였다.

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-19의 확산 예방을 위하여 홍보는 지양할 것이지만 개인 매체를 통하여 다양한 인증샷이 올려 질 것을 대비하여 가급적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백일홍·핑크뮬리 조성 단지 근처에 임시주차장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.


야외 공간이긴 하나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고 도로변에 갓길 주차 시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임시주차장에 주차하고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성숙한 시민 의식으로 일상이 된 코로나를 잘 극복하는 사례가 되기를 당부하였다.

 

 
<저작권자 ⓒ 더뉴스코리아(www.newskorea21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이전 다음 글보기
이전글 [추천여행지] 창녕군, 은빛 억새물결과 붉은 단풍으로 가을철 힐링을 선사하는 화왕산과 관룡사
다음글 [추천여행지] 창녕의 숨은 명소 산밖벌과 우포출렁다리를 아시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