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quare

노블 대구본사 053-746-0114

두번째 인상을 결정하는 방법

게시판 상세보기
조회수 665
두번째 만남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성격

두번째 만남은 첫번째와는 달리 상대방과 흥정을 하는 시기다. 이 사람 과 계속 만나도 나중에 후회하지는 않을까 하는 걸 결정하는 시기가 바 로 이때. 아무래도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드러내보이는게 결정적으 로 중요하다. 아무리 예쁜 얼굴을 가졌다고 모난 성격을 가졌다면 세번 째 만남은 있을 수 없다.



말씨

‘원하던 이상형의 외모라 만남을 계속했지만 만날수록 대화가 되지 않 음을 느껴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’는 예처럼 대화가 서로 통하는게 중 요. 물론 이때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말투와 여자쪽에서도 재밌는 화젯거 리를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좋다. 두번째 만나러 가기전 주위의 친구들 을 통해 시중에 떠도는 유머나 시사관련 문제들을 정리하고 만난다면 효 과는 200%.



매너

대수롭지 않은 행동 하나하나가 자연히 나오게 되는게 두번째 만남부터. 카페에서 종업원을 대하는 태도나 밥먹는 모습 등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 게 일반적이다. 평소에 습관처럼 되어 있는 잘못된 행동이 있다면 남자 와 첫번째 만남을 갖기 전부터 고쳐두는게 좋다.



분위기

역시 분위기는 첫번째 만남과 같이 여자들을 판단하는 데 있어 높은 순 위에 꼽혔다. 한마디로 좋은 분위기의 여자를 정의할 수 없지만 말씨와 외모 옷차림 모두를 포괄하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깔끔하게 하는 건 남녀 누구에게나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비결이다.



옷차림

첫번째 만남보다 옷차림은 순위가 아래로 밀렸다. 즉 남자들은 여자를 평가하는데 있어 옷차림은 결정적인 순위가 되지 못한다는 뜻. 그렇지만 첫번째 만남과는 달리 만나는 회수가 거듭될수록 점차 성의없는 옷차림 을 하고 나오는 건 아무래도 점점 호감을 떨어뜨리는 중요한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.


[발췌 - 네이버블로그]

이전 다음 글보기
이전글 첫번째 인상을 결정하는 방법
다음글 20대 후반녀의 남자찾기 프로젝트